[아디다스 ‘월드컵 축구화 팩’ 총정리]
아디다스는 6월에 열릴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맞춰 화려한 색상의 축구화 팩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5월 말에서 6월 초에 출시될 예정인 아디다스의 월드컵 축구화 팩은 ‘Energy Mode Pack’입니다. 각각의 사일로를 화사한 컬러로 제작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엑스 18
아디다스는 이번 월드컵에서 ‘엑스 18’을 처음 선보입니다. 아디다스의 대표 스피드 사일로인 엑스는 블루/옐로/블랙 컬러로 제작되었고, 기능적으로 전작보다 많은 부분 변화했습니다.
끈 없는 버전인 18+가 존재하고 18.1과는 디자인이 다르게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프레데터 18
프레데터 사일로 역시 매우 화려합니다. 옐로 컬러가 메인으로 사용됐고 블랙/레드가 포인트로 사용됐습니다.
특히 아웃솔이 굉장히 화려합니다. 중계 화면에서 프레데터를 착용한 선수들은 눈에 확 띄겠네요. 월드컵 팩 프레데터 18은 색상만 다를 뿐 기존의 프레데터 18과 동일한 성능입니다.
3. 네메시스 18
네메시스는 엑스 사일로와 마찬가지로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차세대 버전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다른 사일로와 마찬가지로 매우 화사한 오렌지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전작인 네메시스 17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메시 버전 네메시스 18은 밝은 그린 컬러로 제작됩니다. 이번 월드컵에서 메시만이 그린 컬러 네메시스 18을 착용합니다.
축구 용품 브랜드들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갖는 월드컵에 맞춰 필살기를 준비합니다. 출시 예정인 ‘에너지 모드 팩’ 역시 아디다스가 고민 고민한 끝에 선정된 축구화 팩일 텐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이번 월드컵 승자는 아디다스가 될 수 있을까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