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MLS x Parley 흑백 져지 공개
2018.04.11 10:41:22

[ 아디다스, MLS x Parley 흑백 져지 공개 ]

 

 

아디다스는 해양환경보호단체 'Parley for the Oceans'와 함께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보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해양속에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프라임니트를 포함한 많은 소재를 많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아디다스에서 후원하는 팀들(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매치 져지를 플라시틱 재활용 소재로 제작하며 친환경 캠페인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데요.

 

미국 MLS 사커는 지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0~22일 개최되는 모든 경기에 재활용 플라시틱으로 제작된 Parley 저지를 착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친환경 소재일 뿐만 아니라 Black/White의 심플한 색상으로 제작된 MLS x Parley 저지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ADIDAS PARLEY MLS 2018 JERSEYS

 

 

 

 

 

 

 

 

 

 

 

 

 

여기까지 아디다스와 MLS에서 지구의 날을 위한 특별한 흑백 저지들입니다.

 

 

 

 

저지의 소매 부분에는 'FORTHEOCEANS' 라는 PARLEY의 슬로건이 적혀있으며 전면 하단부에는 ADIDAS / PARLEY 로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MLSSTORE.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상태이며, 가격은 84.99달러로 책정되었습니다. (직구 불가 배대지 이용)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