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2018 칠레 홈&어웨이 저지 정식 공개
2018.04.05 11:36:18

[ 나이키 2018 칠레 홈&어웨이 저지 정식 공개 ]

 

 

 

얼마 전 해외 유출이미지로 칠레의 2018 홈&어웨이 유니폼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한국의 유니폼과 유사한 색 조합과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나이키에서 칠레가 2018년부터 입게될 유니폼을 정식 공개하였습니다.

 

 

칠레 홈 유니폼 'La Roja'

 

 

 

칠레의 홈 유니폼 'La Roja' 입니다. 스페인어로 The Red one 이란 뜻으로 스페인 대표팀과 칠레 대표팀의 별칭으로 사용되고 있는 단어인데요.

 

이전에 공개된 포착 사진과는 달리 나이키의 최신 베이퍼 스위프트 템플릿으로 제작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상의의 소매 부분과 스타킹, 팬츠는 붉은색과 대비되는 파란색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칠레 어웨이 유니폼 'The Condor'

 

 

칠레의 어웨이 유니폼 'The Condor' 입니다. 말 그대로 안데스 산맥 주변에서 서식하는 거대한 조류 콘도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였다고 하는데요. 콘도르는 칠레의 국조이기도 합니다.

 

소매 부분에는 최신 베이퍼 템플릿들에서 발견할 수 있는 특이한 그래픽 패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태극무늬와 한류에서 영감을 받은 한국의 어웨이 킷과 상당히 유사한 색상과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칠레 대표팀의 유니폼과 재질은 다를지언정 간지는 꿀리지 않는 캡틴 기!)

 

얼마 전에 포착된 칠레의 유니폼은 베이퍼 킷이 아닌 드라이 핏 소재로 보여 다소 위로가 되는 상황이었는데요. 나이키가 칠레 대표팀의 유니폼을 최신 베이퍼 템플릿으로 공개하면서 아쉬운 기분을 감출 수 없게 되었습니다.

 

내부적인 상황과 계약 관계에 따라 지급되는 용품의 등급이 달라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국가들이 지급받고 있는 상위 템플릿을 못 받는 상황이 썩 달갑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