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신상 축구화’를 착용한 선수들]
푸마는 퓨처 18과 푸마 원의 새로운 축구화 팩인 'Frenzy Pack’을 4월 출시했습니다. 푸마가 잘 사용하는 그린 컬러로 제작된 축구화 팩이죠.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근 있었던 축구 경기와 트레이닝에서 'Frenzy Pack’을 착용한 선수들이 포착됐습니다.
가장 먼저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포착된 ‘푸마 원 18.1’입니다. 이날 유벤투스의 골문을 지킨 부폰은 'Frenzy Pack’ 푸마 원 18.1을 착용했습니다. 유벤투스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패했고 호날두의 오버헤드 킥으로 많은 화젯거리가 생긴 경기였습니다.
아스널의 베예린 역시 신상 ‘푸마 원 18.1’을 착용했습니다. 굉장히 밝은 톤의 그린 컬러라 그런지 사진을 찍으면 색이 날아가는 현상이 있네요. 실물로 보면 눈이 부실 것 같습니다.
'퓨처 18.1 넷핏'을 착용한 선수들도 있었습니다. 아스널 트레이닝에 참가한 체흐는 퓨처 18.1 넷핏을 착용했네요. 체흐는 평소 로우-컷(Low-cut) 버전을 착용해왔는데 이날은 일반 버전을 착용했습니다.
요즘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웨스트햄의 아르나우토비치도 '퓨처 18.1 넷핏'을 신상 모델로 착용했습니다. 아르나우토비치는 31일있었던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물오른 득점 감각을 뽐내고 있습니다.
잔디 위에서 포착된 푸마의 신상 축구화 'Frenzy Pack’ 어떠셨나요? 푸마의 새로운 축구화 팩은 국내에 정식 출시됩니다. 퓨처 18.1 넷핏과 푸마 원 18.1의 사용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올댓부츠 실착 리뷰>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