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나이키 AS로마 TOTTI 유니폼 출시
2018.03.30 13:34:39

지난 28일, 프란체스코 토티의 AS로마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나이키와 AS로마는 스페셜 에디션 유니폼을 출시합니다.

 

 

 

한 선수가 프로 데뷔 후 다른 팀으로 이적하지 않고 그 팀에서 은퇴한 선수를 보통 원클럽맨이라고 부르죠. 93년 데뷔 이래 줄곧 AS로마에서만 선수 생활을 이어간 토티는 원클럽맨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로에서 24년을 뛴다는 것조차 쉽지 않은 일인데, 최정상의 실력을 보유한 선수가 한 팀에서만 뛰었다는 것은 정말 존경받을 만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유니폼은 사진에 나온 특별한 박스와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참 박스마저 고급스럽네요. 토티가 은퇴한 시즌 2016-17년의 홈 저지를 베이스로 제작되었고 이 특별한 유니폼은 그가 입은 마지막 유니폼의 클럽 자수와 함께 'Aeterno X'(라틴어로 영원한 10번을 의미/ Forever X - Forever No. 10)가 쓰여진 특별한 라벨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정판 토티 유니폼은 총 100장 한정 제작되었고 각 유니폼마다 개별 숫자가 부여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034 / 100의 숫자가 보이시죠?

 

 

아직 한정판 AS로마 토티 유니폼이 얼마만큼의 수량으로 판매를 하게 될지 모르지만, 판매하게 될 하나의 매장은 트위터로 공개한다고 하네요.

 

 

AS 로마 클럽의 모든 것이자 로마 도시의 신으로 불리우는 사나이 프란체스코 토티. 로마 시민이 아니더라도, 토티의 팬이 아니더라도 프란체스코 데뷔 25주년 기념 유니폼을 구할 수만 있다면 축구팬으로서 엄청난 영광이겠죠?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