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FTR10의 새로운 이름 유출?
2018.03.29 11:54:09

[나이키 FTR10의 새로운 이름 유출?]

 

나이키는 올해 여름 마지스타를 단종하고 새로운 사일로인 'FTR10'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FTR10의 명칭이 마지스타 3로 변경됐다는 소식도 전해드렸었죠. 그런데 이번엔 '또 다른 명칭의 증거'가 포착됐습니다.


 

FTR10의 새로운 명칭은 ‘팬텀 비전(Phantom Vision)’이라는 정보입니다. 팬텀 VSN이라는 이름으로 적힌 제품 상세 정보가 유출됐기 때문입니다.

 

 

나이키는 푸마의 새로운 사일로인 ‘퓨처 18’‘FTR10(Future10)’의 명칭이 유사해 이름을 바꾸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마지스타 3로 간다는 정보가 있었지만 이번엔 또 다른 명칭의 증거가 제기된 것입니다. (그런데.. 이젠 하이퍼베놈 팬텀하고 겹치는 거 아닌가?)

 

 

나이키의 팬텀 비전은 현대 축구의 '공격형 미드필더'에게 적합한 사일로가 될 것입니다. 스피드, 컨트롤, 민첩을 극대화해 찬스 메이킹과 득점을 노리게 됩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데 브라위너’가 가장 적합한 인물이 될 것입니다.

 

(나이키의 새로운 사일로를 테스트 중인 데 브라위너)

 

나이키의 새로운 사일로는 월드컵이 끝난 직후인 7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도 몇 달 남았으니 또 명칭이 변경될 수도 있겠네요. FTR10의 새로운 명칭인 팬텀 비전..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