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데들리 스트라이크 팩의 실착 사진!
2018.03.28 15:49:00

 

 

아디다스는 얼마 전  데들리 스트라이크팩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데들리 스트라이크팩은 2018년에만 4번째 콜랙션이라고 합니다. 아마 다음 18버전이 나오기 전 마지막 시리즈가 될 거라고 하네요. 아디다스는 자신들과 계약된 모든 선수들에게 착용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뭐 당연한 얘기겠죠. 그럼 일단 선수들의 실착 모습을 확인해 볼까요?

 

 

 

먼저 네메시스부터 살펴 볼까요. 사진 속 인물들은 인터밀란의 Yann Karamoh 선수입니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어두운 남색의 메시 네메시스와는 달리 매우 밝은 컬러의 축구화입니다. 화이트 컬러는 언제나 필드 위에서 더 아름답게 빛나는 색상이죠. 단지 관리가 어렵다는 점 때문에 일반인들에겐 그 장점이 급격하게 감소하게 됩니다.

 

 

 

엑스 17.1을 신고 있는 선수는 묀헨 글라드바흐 소속 Christoph Kramer 선수입니다. 형광색에 가까운 밝은 녹색 어퍼가 묀헨 글라드바흐 팀의 짙은 녹색과 잘 어울리네요. 

 

 

 

 

다음은 프레데터를 살펴보겠습니다. 같은 팀 소속 장신 수비수 Jannik Vestergaard 선수가 신고 있는 모습인데요. 다른 사일로보다 푸른색이 더 많이 쓰여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어두운 색 축구화가 더 안정감 있게 느껴집니다. 

 

자 지금까지 선수들의 실착 사진을 만나보았습니다. 선수들이 신은 모습이 내가 생각하던 그 모습과 일치하나요? 앞으로 더 자주 보게 될 데들리 스트라이크팩. 또 다른 선수들이 이 축구화를 신고 경기에 나서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이번 데들리 스트라이크 팩에서 프레데터의 실착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을 확인하시죠.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