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큐리얼 CR7 챕터6 'BORN LEADER' 스토리 & 챕터 총정리 ]
호날두의 스토리를 담은 CR7 의 여섯 번째 모델 머큐리얼 CR 7 챕터 6 'BORN LEADER'의 모습이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축구화의 색상 디자인, 그리고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챕터 6에서는 호날두의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에 관련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22번째 생일 다음날인 2007년 2월 6일 첫 대표팀 주장완장을 달게되었습니다. 그 이후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에 대한 대부분의 기록을 갱신하였으며 2016년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호날두는 포르투갈 대표팀의 주장이되어 자랑스러우며 항상 모범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MERCURIAL SUPERFLY 360 ELITE CR7 FG "BORN LEADER"
CR7 챕터6는 포르투갈 대표팀 이야기를 담은 만큼 포르투갈 국기나 대표팀 유니폼에서 찾아볼 수 있는 청록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습니다.
밑바닥 부분에서 발견할 수 있는 도트 패턴은 새롭게 공개된 포르투갈의 어웨이 저지와 동일한 패턴이 적용된 것입니다.
또 재미있는 특징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보통의 CR7 시리즈는 측면에 큼지막하게 'CR7'이라는 글자를 새겨놓는데요. 이번 챕터6의 경우 'CR7' 글자대신 캡틴을 상징하는 'C'가 축구화의 측면에 새겨져있습니다.
뒤꿈치에는 포르투갈을 상징하는 십자가모양의 로고와 적색 녹색 포인트 컬러가 삽입돼있습니다.
스터드를 비록한 모든 스펙은 일반 판매용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엘리트와 동일합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CR7 스토리>
(첫 번째 CR7 'Savage Beauty')
첫 번째는 그의 출생지인 마데이라 섬(용암섬)에서 영감을 받은 'Savage Beauty'.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4
(두 번째 CR7 'Natural Diamond')
두 번째는 그의 유년기에서 영감을 받은 ‘Natural Diamond'(다이아몬드 원석을 상징)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4
(세 번째 CR7 'Discovery')
세 번째는 스포르팅 리스본 시절 퍼거슨 감독에게 눈도장 찍힌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Discovery'(슈퍼스타가 될 기회를 얻은 순간)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네 번째 CR7 ‘Forged for Greatness’)
네 번째는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는 과정 ‘Forged for Greatness’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다섯 번째 CR7 ‘CUT TO BRILLIANCE’)
다섯 번째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빛나는 완성된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CUT TO BRILLIANCE’(레알 마드리드에서의 활약상)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여기까지 앞서 출시된 CR7 챕터1~5 그리고 챕터 6의 스토리들이었습니다.
해외 축구화 판매 사이트를 통해 CR7 챕터 6는 이미 구매할 수 있는 상태이며, 국내 정식런칭은 조금 더 시간이 걸릴듯 싶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