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큐리얼 탄생 20주년 기념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엘리트 유출 ]
1998 월드컵. 호나우두와 함께 첫 등장한 머큐리얼은 축구화 시장에 크나 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2018년 머큐리얼은 탄생 2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해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나이키는 머큐리얼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축구화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NIKE MERCURIAL SUPERFLY 6 20주년 기념
블랙아웃으로 공개된 20주년 기념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엘리트의 모습입니다.
어퍼를 자세히 살펴보면 과거 상징적인 머큐리얼 R9 베이퍼 1 등에서 찾아볼 수 있는 물결무늬 텍스쳐가 적용된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퍼에 적용된 텍스처가 일반 판매용 슈퍼플라이 6 엘리트와 다른것을 제외하면 기술적으로는 판매용 제품과 동일합니다.
2016년에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4를 기반으로 제작된 'What the mercurial'은 모든 머큐리얼의 특징을 부분부분 축구화에 나워서 담은 재미있는 축구화였는데요. 머큐리얼 탄생 20주년을 기념하기위해 탄생할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6 또한 비슷한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블랙아웃으로 출시가 될 지 다른 색상이 입혀진 상태로 출시가 될 지는 조금 더 시간이 지나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우 극소량으로 출시될 이번 한정판 슈퍼플라이 6 엘리트는 빠른 시일내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일반 슈퍼플라이 6 엘리트에비에 더 높은 가격으로 출시될것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