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지뉴 ‘풋살화’ 국내 정식 출시
2018.01.26 10:12:34

[호나우지뉴 ‘풋살화’ 국내 정식 출시]

 

창의력 있는 플레이로 축구 팬들을 즐겁게 한 호나우지뉴. 나이키는 호나우지뉴의 ‘10R City Collection’으로 두 가지 ‘티엠포X 피날레 10R'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도시는 ‘포르투 알레그리(Porto Alegre)’‘파리(Paris)’입니다. 포르투 알레그리는 호나우지뉴의 고향인 브라질 남부 항구 도시입니다. 이번 호나우지뉴의 풋살화는 그의 어린 시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호나우지뉴는 “저는 어린 시절 매일 공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때의 경험이 공과 나의 유대감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우리 때는 비디오 게임이나 인터넷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공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저는 그 시간이 정말 그리워요”라고 말했습니다.

 

 

길거리에서 익힌 기술로 호나우지뉴는 그의 고향 팀인 Grêmio FC에 들어갔습니다. 호나우지뉴는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포르투 알레그리는 내가 시작된 곳이고 내 어린 시절 친구들이 모두 있는 곳입니다. 내가 여전히 응원하는 Grêmio FC에서 나는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내 첫 타이틀과 브라질 첫 국가대표는 모두 포르투 알레그리에서 일어났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호나우지뉴는 포르투 알레그리에서 PSG 합류했습니다. 이에 관해 “파리는 내가 브라질 밖에서 살았던 최초의 도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나우지뉴는 PSG에서 성공적인 기간을 보냈고 2002년 한일 월드컵 결승전의 승리는 그에게 잊지 못할 승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호나우지뉴 풋살화는 빨간색/주황색/노란색의 삼바 스티치가 있습니다. 이 스티치는 각각 가족, 음악, 기쁨을 나타냅니다. 접이식 텅 안쪽에는 “I play with music in my head”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인솔에는 그의 셀러브레이션은 샤카(shaka) 손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샤카 손동작은 호나우지뉴의 정신과 축구에 대한 열정을 의미합니다.

 

 

호나우지뉴의 ‘티엠포X 피날레 10R’은 오늘 국내 출시됐습니다. 포르투 알레그리, 파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나이키 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