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성향 맞춤! 추가된 넷핏 끈 묶는 방법]
푸마는 2018년 초 ‘퓨처 18 넷핏’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도입될 넷핏 시스템은 어퍼 위 그물에 끈을 끼워 넣는 방식으로 착용자의 성향에 맞게 ‘끈 묶는 방법’을 무한하게 제시합니다.
앞서 알려진 넷핏의 끈 묶는 방법은 주로 발의 모양이나 착용감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발볼이 넓은 사람, 좁은 사람, 타이트한 착용감, 여유로운 착용감으로 나누어졌죠. 그런데 이번에 유출된 공식 이미지에는 플레이 성향 맞춤 끈 묶는 방법이 추가됐습니다.
1. 타이트하게 묶기(Narrow foot)
발볼이 좁은 사람이나 타이트한 착용감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방법입니다. 발이 축구화 안에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2. 넓은 발볼 끈 묶기(Wide foot)
발볼이 넓은 사람에게 적합한 끈 묶기 방식입니다. 끈의 범위를 최소화해 축구화가 발을 압박하는 강도를 줄인 방법입니다.
3. 비대칭 스타일(The goal machine)
끈을 바깥쪽으로 치우치게 묶어 슈팅 존을 크게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슈팅과 킥 정확도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4. 화려한 스타일(The showboater)
공과 닿는 모든 부위를 깨끗하게 비운 스타일. 발의 다양한 부위로 하는 화려한 개인기를 하는 선수에게 적합합니다.
5. 속도광 스타일(The speedster)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중족부를 강하게 조여주는 스타일. 발가락 부분은 여유롭지만 중족부는 발을 꽉 잡아주어 축구화와 발의 일체감을 높여준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축구화가 될 푸마의 퓨처 18 넷핏. 과연 이 축구화는 축구화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을 수 있을까요? 퓨처 18 넷핏은 2018년 2월 런칭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