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CE vs FIRE 플라이니트 울트라 2종 출시 ]
최근 나이키에서는 Play ICE, Play FIRE라는 이름의 두 축구화 팩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름 그래도 얼음과, 불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두 축구화 팩은 빨간색과 파란색의 상반된 컬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일으키기 충분했는데요.
나이키의 대표 사일로 4종을 제외한 특별한 한정판 축구화 플라이니트 울트라 또한 이 재미있는 컨셉으로 출시가 됩니다.
NIKE FLYKNIT ULTRA - BLACK / BLACK / GAMMA BLUE
NIKE FLYKNIT ULTRA - BLACK / BLACK / UNIVERSITY RED
검정색 베이스 컬러에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이니트 울트라의 모습입니다.
외형은 머큐리얼 베이퍼와 비슷해보이지만 어퍼의 소재가 한 조각의 플라이니트로 제작된 나이키의 새로운 축구화인데요.
화려한 색상으로 반사되는 크롬 아웃솔의 스터드 배열과 구조는 머큐리얼 사일로의 배열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 외에도 나이키 그립 시스템 어퍼의 3D 텍스쳐 등 다양한 부분에서 머큐리얼 사일로와 닮아있는데요.
일부에서는 머큐리얼 차기작의 예고판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Play ICE, Play FIRE 팩 플라이니트 울트라는 각각 1500족씩 총 3000족으로 한정출시됩니다.
가격은 해외기준 200파운드로 책정되었습니다. 국내 정식 출시여부는 아직 미정.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