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파이어&아이스’ 팩은 지급 기준이 다르다?]
나이키는 해외 기준 11월 6일 ‘플레이 파이어(Play Fire)’와 ‘플레이 아이스(Play Ice) 팩’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슬슬 선수들이 착용한 모습이 저희 올댓부츠의 눈에 포착되고 있는데요. 선수들의 착용 모습을 보던 중 조금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트레이닝에서 포착된 ‘플레이 아이스’ 축구화 패키지입니다.
모드리치, 아센시오, 세바요스 등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모두 파란색 ‘플레이 아이스 팩’을 지급받았습니다. 그런데..
바르셀로나 트레이닝에서 포착된 축구화는 ‘플레이 파이어 팩’입니다. 이니에스타, 비달, 파울리뉴 등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모두 빨간색 ‘플레이 파이어 팩’을 지급받았습니다.
현재 나이키는 광고 이미지에도 네이마르(플레이 파이어)와 호날두(플레이 아이스)를 각각 배치해 대립각을 세우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실제로 네이마르는 최근 경기에서 플레이 파이어를 이미 착용했고, 호날두는 아마 플레이 아이스를 착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키는 플레이 아이스와 플레이 파이어 패키지를 ‘어떤 기준에 따라 지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으로는 ‘유니폼 색에 맞게’ 혹은 ‘팀의 성향에 맞게’ 지급하지 않을까 싶네요.
각각 다른 패키지를 지급받은 두 팀의 선수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