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SNS를 통해 ‘베이퍼 12’ 유출]
최근 네이마르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나이키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네이마르는 나이키의 2018년 상반기 광고를 촬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의류와 신발의 디자인을 보면 같은 컬렉션으로 출시될 제품인 것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주목할만한 것은 네이마르가 착용한 축구화인데요. 내년 3월 출시될 예정인 ‘머큐리얼 베이퍼 12’입니다.
네이마르는 얼마 전 있었던 PSG 트레이닝에서 머큐리얼 베이퍼 12를 테스트하기도 했습니다.
축구화의 모습은 현재 출시 중인 베이퍼 11와 다른 점이 보입니다. 일단 어퍼 위에 가로로 있던 스피드 립(Speed Rip)이 사라지고 앞쪽을 향하는 라인들이 새겨집니다. 이 라인들이 그냥 패턴인지 볼 터치에 도움을 주는 기능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발목 부분에 짧은 칼라가 생깁니다. 이 칼라는 일체형으로 제작된 어퍼와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축구화를 이루는 소재는 ‘플라이니트 울트라’와 많은 부분 유사해 보입니다.
네이마르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착용한 베이퍼 12의 색상은 전체가 오렌지 컬러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이 제품이 내년 3월 런칭 컬러로 출시될 가능성도 있을 것 같습니다.
네이마르를 통해 유출된 머큐리얼 베이퍼의 NEW 버전! 여러분도 기다리고 계시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