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베컴’ 유출]
12월 프레데터의 부활을 앞두고 최근 아디다스 ‘프레데터 매니아’와 ‘프레데터 프리시즌’을 리메이크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곧 세 번째로 ‘프레데터 악셀레이터’를 리메이크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는 ‘2017 베컴 캡슐 컬렉션’에 포함된 축구화입니다. FG 버전으로 출시되는 악셀레이터는 올 화이트 컬러로 제작됐고, TF으로 출시되는 버전은 올 레드 컬러 그리고 울트라 부스트버전은 올 블랙으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 FG 버전의 올 화이트 색상은 레알 마드리드와 LA 갤럭시를 의미
FG 버전으로 출시될 2017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의 모습입니다. 놀라운 것은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에 최신 기술이 접목됐다는 것입니다. 궁극의 착용감을 위해 프라임니트(primeknit)와 고급 가죽이 사용됐고, 발목 부분에는 칼라(collar)가 있습니다. 그리고 악셀러레이터의 상징과도 같은 고무 돌기가 어퍼 위에 재현됐습니다.
아웃솔은 에이스 17+ 퓨어컨트롤과 동일한 스프린트프레임, 부스트 인솔로 제작됐습니다. 적용된 기술들을 보면 리메이크될 악셀러레이터는 12월 출시될 예정인 프레데터 18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일 것 같습니다. 프레데터 18의 미리보기가 될 것 같네요.
베컴 캡슐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프레데터 악셀레이터에는 베컴과 관련된 것들이 새겨집니다. 베컴의 이름, 등번호 23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와 LA 갤럭시에서의 의미 있는 날짜와 매치가 기록됩니다.
1998 프랑스 월드컵에 맞춰 출시됐던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는 베컴뿐만 아니라 98년 프랑스 월드컵 지단의 축구화로도 유명합니다. 악셀러레이터의 특징은 끈 구멍을 비대칭으로 배치했고, 투명한 아웃솔이 최초로 적용됐습니다. 그리고 마치 물결을 연상시키는 아디다스의 삼선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아주 극 소량으로 출시될 프레데터 악셀러레이터 ‘베컴’은 오늘 26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약 375 USD입니다. 과거 프레데터를 그리워하시는 분들 혹은 베컴의 팬인 분들에게는 의미 있는 축구화일 것 같네요! (근데 넘나 비싸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