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즈만의 시그니처 축구화 출시 예정
2017.10.02 11:21:59

[그리즈만의 '시그니처 축구화' 출시 예정]

 

푸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프랑스의 슈퍼스타인 앙투안 그리즈만을 위한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푸마는 2018년 출시될 새로운 사일로인 '푸마 퓨처 18.1 넷핏'으로 그리즈만 시그니처 축구화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처음 출시되는 그리즈만의 정식 시그니처 축구화입니다.

 

 

그리즈만의 시그니처 퓨처 18은 메탈릭 실버 컬러가 메인으로 사용됩니다. 중족부 부분에는 그리즈만을 나타내는 그래픽 패턴이 새겨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끈에는 검은색과 노란색의 체크무늬가 있고 발목 칼라는 검은색으로 제작됩니다. 그리고 그리즈만의 새로운 시그니처 로고로 보이는 ‘AG(Antoine Griezmann)’가 발목 칼라와 인솔에 새겨져 있습니다. 토박스 부분에는 '매서운 눈'이 새겨져 있네요.

 

 

 

푸마 퓨처 18의 가장 큰 특징은 ‘넷핏 레이싱 시스템(Netfit lacing system)’입니다. 바로 ‘내 발에 맞게 끈을 끼워 넣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양 사이드에 있는 ‘육각형 모양의 그물망’에 끈을 마음대로 끼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끈을 맬 때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이미 푸마의 러닝화에 적용되어 있죠.)

 

 

그리즈만의 시그니처 퓨처 18은 내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고 가격은 해외 기준 약 230 USD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