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 다섯 번째 스토리 'Cut to Brilliance' 착용 포착 ]
5번째 CR7 축구화의 명칭은 'Cut to Brilliance'입니다.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오늘 호날두 선수가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CR7을 착용하고 경기장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광고 촬영인지 연습인지 사진 한장으로는 알 수 없지만 CR7 Cut to Brilliance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Nike CR7 Mercurial Superfly Chapter 5 : Cut to Brilliance
전작 챕터 2: 내추럴 다이아몬드는 가공되지 않은 다이아몬드에 영감을 받았다면 이번 챕터 5는 완성된 다이아몬드를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인솔에는 "Fastest to score 50, 100, 150, 200, 250 League Goals, First to Score Against Every Team"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호날두의 리그 득점 기록과 라 리가 모든 팀을 상대로 득점한 것을 의미하는 문구입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CR7 스토리>
첫 번째는 그의 출생지인 마데이라 섬(용암섬)에서 영감을 받은 'Savage Beauty'.
(첫 번째 CR7 'Savage Beauty')
두 번째는 그의 유년기에서 영감을 받은 ‘Natural Diamond'(원석에서 다이아몬드로 성장)
(두 번째 CR7 'Natural Diamond')
세 번째는 스포르팅 리스본 시절 퍼거슨 감독에게 눈도장 찍힌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Discovery'(슈퍼스타가 될 기회를 얻은 순간)
(세 번째 CR7 'Discovery')
네 번째는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는 과정 ‘Forged for Greatness’
(네 번째 CR7 ‘Forged for Greatness’)
새롭게 출시될 5번째 호날두의 시그니처 축구화는 10월 1일 출시될 예정이고 출시 이후 호날두 선수가 정식 착용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기존 머큐리얼보다 조금 더 비싸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