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폰의 놀라운 ‘블랙아웃 축구화’ 포착]
A매치를 준비하는 이탈리아 축구 대표팀의 훈련장에서 부폰의 블랙아웃 축구화가 포착됐습니다.
부폰은 최근까지 푸마 원 17.1을 착용했고, GK 글러브와 축구화 모두 푸마와 좋은 관계를 오랜 기간 맺고 있습니다.
[]
그런 그가 블랙아웃 축구화를 신은 모습을 보고 “설마 스폰서 계약 종료인가?”라고 생각하고 적잖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축구화를 확대해보니..
부폰이 착용한 블랙아웃 축구화는 내년 출시될 ‘푸마 원 18.1’이었습니다. 스폰서 계약이 아닌 출시 예정 축구화를 테스트하고 있었네요. 푸마 원 17.1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됐는데 다음 세대를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돼버렸네요.
푸마 원 18.1은 얼마 전 디테일한 모습이 유출되기도 했습니다. 물결 디테일들이 어퍼에 새겨져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17.1과 마찬가지로 천연 가죽과 니트의 조합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17.1은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됐는데, 18.1은 송아지 가죽과 캥거루 가죽 중 어떤 가죽이 사용되었을지 궁금하네요.
전체적인 축구화의 실루엣은 17.1보다 18.1이 더 날렵해 보입니다. 17.1은 토-박스가 둥근 형태였죠. 아웃솔은 17.1의 아웃솔과 동일합니다.
부폰이 테스트한 푸마 원 18.1은 2018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출시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시되려면 어느 정도 기간이 남았기 때문에 유출된 이미지에서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폰이 테스트한 푸마 원 18.1 어떠셨나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