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에서 영감받은 '호날두 5번째 CR7 축구화'
2017.08.21 13:17:18

[다이아몬드에서 영감받은 '호날두 5번째 CR7 축구화']

 

 

나이키에서 제작 중인 호날두의 5번째 시그니처 축구화가 유출됐습니다.

 

 

나이키는 호날두의 스토리를 축구화에 담아내기로 결정한 후 여태까지 4종의 축구화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총 7개로 출시될 예정이죠. 그리고 이번에 이 시리즈의 5번째에 해당되는 축구화가 추가 유출됐습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CR7

‘Cut from Diamond’

 

 

이번 챕터 5의 외형은 빛나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전작 챕터 2: 내추럴 다이아몬드는 가공되지 않은 다이아몬드에 영감을 받았다면 이번 챕터 5는 완성된 다이아몬드를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다듬어지진 않았지만 충분히 가능성 있는 유망주에서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가 된 지금의 호날두의 스토리를 다이아몬드에 비유해 잘 표현해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색상을 봤을 때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후의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CR7 스토리>

 

첫 번째는 그의 출생지인 마데이라 섬(용암섬)에서 영감을 받은 'Savage Beauty'.

 

(첫 번째 CR7 'Savage Beauty')

 

 

두 번째는 그의 유년기에서 영감을 받은 ‘Natural Diamond'(원석에서 다이아몬드로 성장)

 

(두 번째 CR7 'Natural Diamond')

 

 

세 번째는 스포르팅 리스본 시절 퍼거슨 감독에게 눈도장 찍힌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Discovery'(슈퍼스타가 될 기회를 얻은 순간)

 

 

(세 번째 CR7 'Discovery')

 

 

네 번째는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는 과정 ‘Forged for Greatness’

 

(네 번째 CR7 ‘Forged for Greatness’)

 

 

새롭게 출시될 5번째 호날두의 시그니처 축구화는 10~11월 출시될 예정이고 기존 머큐리얼보다 조금 더 비싸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