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꿩 대신 닭? 호날두 축구화를 갖고 싶었던 무손다]
첼시의 20세 미드필더 찰리 무손다. 그는 예전부터 축구화에 큰 관심이 있던 선수입니다. 다양한 한정판 축구화나 커스텀 축구화를 신어 왔죠. 그런 축구화 덕후인 무손다가 최근 트레이닝에서 새로운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무손다의 새로운 축구화입니다. 놀랍게도 최상급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가 아닌 보급형인 머큐리얼 빅토리 6 DF를 착용했습니다.
그리고 색상도 독특하죠? 이 색상은 일반 판매 버전이 아닌 NIKEiD 서비스를 통해 제작한 색 조합입니다. 그런데.. 이 색 조합.. 어디서 많이 본 듯합니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CR7 : Campeões’)
바로 얼마 전 호날두에게만 지급됐던 ‘CR7 : Campeões’와 동일한 색 조합입니다. 이 축구화는 2017 컨페더레이션스 컵에 출전하는 호날두를 위해 나이키에서 1켤레만 특별 제작해준 축구화입니다. 처음에는 판매가 안됐지만 시간이 지난 후 중국에서 75 켤레가 판매되기도 했죠.
<무손다가 착용한 NIKEiD 머큐리얼 빅토리 6 DF>
축구화 덕후로 소문난 무손다는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하는 ‘CR7 : Campeões’가 너무 갖고 싶었던 것일까요? 꿩 대신 닭이라고.. NIKEiD 서비스로 구현된 ‘CR7 : Campeões’를 착용한 것 같습니다. 이 색 조합은 머큐리얼 빅토리 6 DF로만 제작 가능한 색 조합입니다. 무손다는 이런 이유로 빅토리 버전을 착용한 것입니다.
NIKEiD 서비스를 통해 어퍼, 다이내믹 칼라, 아웃솔, 스우시 등의 디자인을 내 입맛에 맞게 맞춤 제작할 수 있고, 나이키 영국 공홈(http://www.nike.com/uk)을 통해 누구나 제작 가능합니다. (단, 높은 가격과 약 2달의 배송기간이.. ㅠㅠ)
NIKEiD 서비스로 축구화 구매하는 방법 URL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