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베놈 팬텀 3 프로토타입 공개 ]
공격적인 포론 폼 포드와 니트 그리고 하이퍼 리액티브 플레이트 등 다양한 나이키의 신기술들과 함께 출시된 하이퍼베놈 팬텀 3
하이퍼베놈 팬텀 3가 탄생하기까지 많은 버전의 프로토타입들이 존재했을텐데요.
폴란드의 축구화 애호가 Tepy에 의해 하이퍼베놈 팬텀 3의 프로토타입 축구화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출시된 베놈 3 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볼까요?
NIKE HYPERVENOM PHANTOM 3 PROTOTYPE BOOTS
전체적인 외형은 다이내믹 핏 칼라가 적용된 발목 축구화의 형태입니다.
스우시의 색상과 플라이와이어의 색상을 보면 런칭 색상이 어떻게 될 지 이미 프로토타입에서부터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토타입에서는 토박스/중족부/힐-카운터 부분이 각기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부분은 어퍼입니다.
하이퍼-스트라이크 존을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포드들이 어퍼 전체에 배치된 하이퍼베놈 팬텀 3의 모습과 달리 프로토타입에는 포드들은 전혀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또 토-박스의 모습을 살펴보면 현재의 베놈 3보다는 하이퍼베놈1의 어퍼의 구조와 유사한 모습입니다.
힐-카운터 부분은 마치 플라이와이어로 뒤꿈치부분을 감싸는 것 같은 구조로 제작되었네요.
재미있는 시도 같은데 추후에 출시될 축구화에 적용되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래-최종 적용된 하이퍼베놈 팬텀3의 스터드 구조)
스터드는 머큐리얼의 배열과 구조가 사용된 모습입니다.
프로토타입 하이퍼베놈 팬텀 3의 모습을 보니 현재 출시된 베놈 3와는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시험과정이 성공적이였다면 베놈 3의 모습이 지금과는 다르게 탄생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