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덕후!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과 만나다.
2017.07.31 14:20:59

[성공한 덕후!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과 만나다.]

 

팬들이 디자인한 유니폼을 3rd로 제작해주는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프로젝트’. 클럽 레전드와 아디다스 직원들의 투표로 결정된 레알 마드리드의 3rd 유니폼은 Jesus Serrano가 디자인한 유니폼이 선정됐습니다.

 

<Jesus Serrano의 디자인>

 

아디다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골수팬으로 알려진 Jesus Serrano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레알 마드리드의 훈련장 방문입니다.

 

 

Jesus Serrano가 디자인한 청록색 유니폼은 모던 디지털 디자인에서 영감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각조각 부서진 패턴은 현 유럽 챔피언의 파괴적인 모습을 반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유니폼을 수집했냐는 질문에 “5~6년 전부터 유니폼을 모으기 시작했고, 그 후 인터넷에서 나에게 없는 레알 유니폼을 찾기 시작했다. 그리고 지금은 94-95 시즌 유니폼부터 모든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자신이 디자인한 유니폼을 입고 뛴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 장면을 본 다면 기분이 이상할 것 같지만 레알 마드리드 역사에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뜻깊은 일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 평생 레알 마드리드의 팬이었던 Jesus Serrano. 이제는 클럽 역사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게 됐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성공한 덕후 아닐까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