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대표적인 ‘축구화 흥행 컬러’
2017.07.26 13:38:46

[브랜드별 대표적인 ‘축구화 흥행 컬러’]

 

축구화 브랜드별로 출시했다 하면 흥행하는 ‘흥행 보증수표 컬러’가 있다? 워낙 인기가 있다 보니 자주 재탕하고, 자주 재탕하다 보니 각 브랜드의 대표 컬러가 된 색상을 모아봤습니다.

 

1. 아디다스

 

많은 분들이 예상하셨을 검/빨입니다. 프레데터 시절부터 이어져 내려온 아디다스의 검/빨 축구화! 아디다스의 검/빨 축구화는 그 의미가 큽니다. 상징적인 색상이라고 볼 수 있죠. 아디다스는 자신들의 전통을 강조할 때 검/빨을 사용해 축구화를 제작합니다. 프레데터 이후 검/빨 축구화가 잠시 뜸했지만 에이스 17 ‘레드 리밋 팩’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2. 나이키

 

나이키 축구화에 자주 사용되는 색은 노/검입니다. 현재 판매 중인 'Lock in Let Loose' 팩도 노/검으로 출시됐죠.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면 토탈 90, 머큐리얼 베이퍼,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TR360 등에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3. 푸마

 

푸마 하면 딱 떠오르는 색 조합이 있죠? 바로 트릭스! 짝짝이 축구화입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맞춰 출시한 트릭스 축구화로 재미를 톡톡히 본 푸마는 지금까지 다양한 트릭스 축구화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경기장에서 가장 눈에 띄고 싶다면? 푸마의 트릭스 축구화를 신어보세요!

 

 

 

 

 

 

4. 미즈노

미즈노의 축구화들은 클래식 멋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즈노가 종종 만들어 내는 파격적인 색상이 있는데요. 바로 레드/화이트/블랙 조합의 축구화입니다. 오래 전부터 미즈노 축구화에 적용되어 온  이 색 조합은 2018 러시아 월드컵 축구화 팩인 'Passion Red 팩'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