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스 축구화에는 이상한 그림이 새겨져 있다?]
얼마 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한 ‘하메스 로드리게스’. 그의 축구화에 새겨진 독특한 그림이 올댓부츠의 눈에 포착됐습니다.
뭔헨에 합류한 하메스입니다. 그는 평소 아디다스의 엑스 17+ 퓨어스피드를 착용하고 있죠. 그런데 그의 축구화 힐컵에 이상한 게 새겨져 있네요?
확대해보니 검은색의 네모입니다. 그 안에는 ‘팔을 양옆으로 크게 벌린 사람’의 형태가 새겨져 있네요. “하메스도 시그니처 로고가 생겼나?”하고 열심히 정보를 찾아 봤지만..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레알 마드리드 시절에도 새겨져 있네요. 그렇다면 저 그림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하메스와 관련된 자료를 찾아보던 중 관련이 있을 것 같은 자료를 찾았습니다. 바로 지금의 하메스를 만든 대회인 2014 브라질 월드컵입니다. 하메스는 이 대회에서 이름을 전 세계에 알렸고 우루과이와의 16강 전에서는 ‘인생 발리 골’을 넣기도 했죠!
이날 인생 발리 골을 넣은 후의 ‘세리머니’와 하메스 축구화에 새겨진 그림이 매우 유사합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저 당시의 기분을 기억하기 위해 축구화에 그림을 새기지 않았나 싶네요.
올댓부츠가 추측해본 하메스 축구화 속 그림의 정체였습니다! 혹시 정확한 정보 알고 계신 축잘알님들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