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째주 ‘주간 축구화 포착’
2017.07.11 13:43:44

[ 7월 1,2째주  ‘주간 축구화 포착’ ]

 

톰 허들스톤 (헐 시티)

- 나이키 하이퍼베놈 팬텀 3 DF 'Lock in Let Loose'

 

 

나이키의 새로운 축구화 팩 'Lock in Let Loose'가 포착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토트넘에서도 활약했던 톰 허들스톤 선수는 헐 시티의 연습구장에서 하이퍼베놈 팬텀 3를 착용하고 등장했습니다. 'Lock in Let Loose'팩이 헐 시티의 유니폼과 상당히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였는데 역시나 매치가 잘 되는 모습이네요.

 

 

 

Narciso Orellana (엘 살바도르)

- 아디다스 X 15.1

 

 

출시된 지 오래된 축구화가 등장했습니다. F50, 프레데터, 11Pro, 나이트로차지 등 모든 사일로를 접고 탄생한 X 15.1입니다. (물론 이때 ACE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런칭 색상인 ‘Solar Yellow'를 착용한 Narciso Orellana선수인데요. 수아레스, 베일 등 생각보다 많은 선수들이 차세대 X가 등장했음에도 축구화를 바꾸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X 15.1에 만족했던 선수들이 많았구나 라고 유추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브랜든 메이슨 (왓포드)

- 푸마 PUMA ONE 17.1

 

 

푸마의 새로운 사일로도 경기장에서 속속 포착되고 있습니다. 에보스피드와 에보터치를 단종시키고 등장한 푸마원은 송아지가죽을 사용한 축구화입니다. 그 밖에도 발목까지 올라오는 ‘에보 닛 삭’과 전면 수정된 스터드 등 많은 변화가 있는 축구화입니다. 과연 푸마 원이 푸마의 성공적인 사일로 개편에 힘을 실어줄 수 있을까요?

 

 

 

Dejan Jakovic (캐나다)

-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6

 

 

차세대 티엠포 레전드가 등장했음에도 전작을 계속 착용하고 있는 선수도 포착되었습니다.주인공은 바로 Dejan Jakovic선수로 NIKEiD로 커스텀 된 티엠포 레전드 6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검정색의 어퍼와 빨간색의 강렬한 스우시가 캐나다 팀의 유니폼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나이키에서 공식적으로 스폰을 받지 못하는 선수 혹은 레전드 7이 마음에 들지 않는 선수들은 한 동한 티엠포 레전드 6에 머물러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Sergej Milinkovic-Savic (라치오)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라치오의 사비치 선수는 NIKEiD로도 제작할 수 없는 특이한 슈퍼플라이를 착용하였습니다. 코팅이 되지않은 니트부분만을 제외한 어퍼부분을 블랙아웃 처리한 슈퍼플라이 5인데요. 이런 특이한 디자인의 커스텀이 나온 이유는 사비치선수와 나이키의 계약이 종료가 된 것으로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르겐 클린스만 (독일)

-아디다스 아디퓨어 3

 

 

독일의 레전드 위르겐 클린스만이 감독이 아닌 선수로 필드에 나타났습니다. 멕시코 시티에서 열린 독일과 멕시코의 레전드 친선경기에서 미국의 감독직을 맡고있는 클린스만은 지금은 단종된 오래된 축구화를 착용하고 나왔습니다. 이 날 경기장에 인조잔디였기 때문에 클린스만 특유의 셀러브레이션은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호나우지뉴 (바르셀로나)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7

 

 

얼마 전 진행된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과의 레전드 매치에서 반가운 선수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대표적으로 바르샤와 브라질의 슈퍼레전드 호나우지뉴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날 호나우지뉴는 아직 정식 런칭되지도 않았던 티엠포 레전드 7을 착용하고 나와 본인의 위상을 뽐냈습니다.(아니면 나이키의 전략적 노출일지도?)

 

 

 

에드가 다비즈 (바르셀로나)

-나이키 하이퍼베놈 피니쉬 ‘네이마르x조던’

 

 

바르샤와 맨유간의 레전드 매치에서 박지성과 불꽃튀는 맞대결을 펼친 네덜란드의 레전드 에드가 다비즈. 박지성이 아닌 다비즈 또한 현역 못지 않은 체력과 승부욕을 보여주었습니다.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그의 겉모습에 어울리게 축구화 또한 돋보이는 축구화를 착용했는데요. 모델은 바로 네이마르x조던 콜라보로 출시된 한정판 하이퍼베놈입니다. 네이마르를 제외하곤 실제 경기에서 이 축구화를 포착하기 쉽지 않았었는데요. 다비즈 선수가 레전드매치에서 착용하고 나와 다시 한번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