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니트 ‘티엠포 레전드 7’ 정식 공개
2017.06.26 17:47:05

[최초의 니트 ‘티엠포 레전드 7’ 정식 공개]

 

나이키는 드디어 티엠포 레전드 7을 정식 공개했습니다. 티엠포 레전드 7은 플라이니트(Flyknit)가 사용된 사일로 역사상 최초의 티엠포입니다. 무게를 22% 줄인 티엠포 레전드 7 만나보세요.

 

 

7월 출시 예정인 ‘솔라 플레어(Solar Flare) 팩’에 포함될 런칭 버전 티엠포 레전드 7입니다. 블랙/오렌지 조합으로 제작된 레전드 7는 크게 두 가지의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토박스부터 중족부까지는 최고급 캥거루 가죽(K-Leather)이, 오렌지색으로 제작된 텅, 중족부, 힐 카운터는 플라이니트(Flyknit) 소재가 사용됐습니다.

 

 

 

그리고 플라이니트와 함께 티엠포 레전드 최초로 플라이와이어(Flywire)가 적용됐습니다. 끈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플라이와이어는 축구화와 발의 일체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티엠포 레전드 7은 기존의 천연 가죽 축구화가 갖고 있는 특징을 살리면서 통기성과 신축성 그리고 발을 잡아주는 착용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어퍼는 총 4겹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최상급 캥거루 가죽 +폼 스켈레톤 +나일론 층 +메쉬로 이루어진 어퍼가 향상된 볼 터치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아웃솔과 인솔은 전작보다 많은 부분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새롭게 도입된 하이퍼스테빌리티(Hyperstability) 아웃솔은 이전 보다 상당히 가벼워졌고, 인솔은 하이퍼베놈 3부터 적용된 나이키그립(NikeGrip) 인솔이 적용됩니다.

 

 

 

 

<티엠포 레전드 7의 특징>

- 플라이니트 소재로 제작된 힐 카운터와 텅. 통기성이 우수

- 최상급 캥거루 가죽 어퍼

- 끈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플라이와이어

- 발바닥 밀림을 방지해주는 나이키그립 인솔

- 전작보다 가벼워진 하이퍼스테빌리티 아웃솔

 

런칭 버전으로 ‘솔라 플레어 팩’에 포함될 오렌지/블랙 티엠포 레전드 7은 7월 10일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해외 기준 230 USD이며 전작보다 조금 더 비싸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클래식한 블랙 버전도 같은 날 동시 출시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