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 ACE, X 레더버전 공급 중단? ]
최근 더스트 스톰 팩부터 네메시스 사일로가 추가되면서 아디다스에는 ACE, X, 네메시스, 코파 이렇게 4종의 사일로를 보유하게 되었는데요.
코파를 제외하면 나머지 3종의 사일로는 전부 인조가죽으로 제작되는 축구화입니다.
하지만 인조가죽으로 제작되는 사일로에도 천연가죽 버전을 구할 수가 있었는데요. Red Limit 팩부터 Blue Blast, Turbocharge 팩까지는 천연가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ACE 레더버전, X 레더버전을 판매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Dust Storm 팩은 축구화 판매사이트 어디를 찾아봐도 레더버전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몬톨리보, 나쵸선수 등 선수지급용으로는 레더버전이 계속 생산되고 있는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일각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네메시스의 출시와 더불어 복잡해진 사일로 체계를 단계적으로 단순화시키는 움직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X 16+ 퓨어카오스의 다음 세대 모델을 X 17+ 퓨어스피드로 변경된 것 또한 이 움직임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천연가죽 버전의 ACE 혹은 X가 가지고 싶은 분들은 위에서 언급한 ‘Red Limit’, ‘Blue Blast’, ‘Turbocharge’ 팩의 축구화를 필히 구매하셔야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