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나이키 풋볼 CF ‘BEST 5’
2017.06.02 11:35:28

[역대 나이키 풋볼 CF ‘BEST 5’]

 

당대 최고의 축구 스타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키는 나이키 풋볼 CF. 영화 수준의 퀄리티와 스케일로 유명하죠! 역대 나이키 CF 베스트 5를 선정해봤습니다. 여러분 머릿속에 있는 그 CF가 있을까요?

 

※ 순서는 순위와 관련 없습니다.

 

 

RONALDINHO CROSSBAR - 2005

 

 

아마 축구화와 관련된 첫 번째 바이럴 영상으로 추정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에서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첫 번째 영상이기도 했죠. 당시 바르셀로나의 간판스타였던 호나우지뉴는 자신의 골드 티엠포를 착용하고 크로스바 맞추기를 하는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당시 이 영상이 합성이다 아니다로 말이 많았죠!

 

 

 

THE AIRPORT - 1998

 

 

공항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던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시간을 때우는(?) 스토리의 광고입니다. 몇 가지 끔찍한 연기가 있지만.. 호나우두, 호마리우, 카르롤스, 데닐손 등 브라질의 슈퍼스타들의 화려한 개인기를 볼 수 있는 영상이죠. 마지막이 압권ㅋㅋㅋ

 

 

 

GOOD VS EVIL - 1996

 

 

악마들과의 목숨을 건 축구 경기 한 판! 인간 팀에게 굉장히 불리한 경기지만 결국 악마를 물리친다는 뻔하고 훈훈한 스토리. 클루이베르트, 피구, 말디니, 호나우두, 칸토나 등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슈퍼스타들이 등장합니다.

 

 

 

THE CAGE - 2002

 

 

화물선에서 벌어지는 3 대 3 토너먼트. 선수들의 화려한 개인기가 펼쳐지는 광고. 영상도 영상이지만 배경음악인 Elvis - Little Less Conversation이 영상과 너무 잘 어울렸던 광고입니다. 등장하는 선수가 누구인지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아시아 대표 선수로 설기현과 나카타도 등장하죠!

 

 

 

 

Take It To The Next Level - 2008

 

 

이 광고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네덜란드 국적의 하부리그 선수가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는 과정을 다룬 스토리죠.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해 더 큰 몰입감을 줍니다. 영상의 주인공이 반 페르시와 매우 유사하지만 나이키 측에서는 특정 인물과 관련 없다고 밝혔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