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잠비아 선수의 ‘짝퉁 축구화’ 포착
2017.05.22 13:40:03

[U-20 잠비아 선수의 ‘짝퉁 축구화’ 포착]

 

현재 한국에서 진행 중인 피파 U-20 월드컵 2017.

대회에 참가 중인 잠비아 소속 ‘Musonda Siame’ 선수의 독특한 축구화가 포착됐습니다.

 

 

지난 21일 잠비아는 포르투갈과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날 경기를 뛴 Musonda Siame 선수는 정체불명의 하이퍼베놈 3를 착용했는데요. 뭔가 좀 이상합니다. 하나씩 알아볼까요?

 

 

Musonda Siame 선수의 오렌지/옐로우 하이퍼베놈 3는 정식 출시된 적이 없는 색상입니다. 그렇다면 설마 NIKIiD 서비스로 색상을 커스텀을 한 것인가? 그건 또 아닙니다.

 

 

Musonda Siame 선수의 하이퍼베놈 3는 ‘분리형 텅’입니다. 최상급은 플라이니트 소재의 ‘일체형 텅’이죠. 최상급이 아닌 보급형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보급형은 NIKEiD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퍼가 마치 머큐리얼 베이퍼 10처럼 매끈합니다. 하이퍼베놈 3는 보급형도 어퍼에 뱀피 같은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전 네이마르의 ‘베이놈’처럼 베이퍼에 하이퍼베놈 디자인을 한 것이 아닐까? 그건 또 아닙니다. 어퍼를 보시면 돌출된 플라이와이어가 있습니다. 베이퍼에는 돌출된 플라이와이어가 없죠.

 

 

그렇다면 도대체 Musonda Siame 선수의 축구화는 정체가 무엇일까? 제가 열심히 구글링한 결과 정체를 알아냈습니다.

 

(하이퍼베놈 팬텀 3 모조품 이미지)

 

 

바로 해외 짝퉁 축구화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짝퉁 축구화’였습니다. 황당.. ㅋㅋ (설마 아버지가 몰래 사주신 건가ㅠㅠ) 그래도 뭐! 축구만 잘하면 축구화는 상관없죠..

하지만 "올댓부츠는 정품 사용을 권장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