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샴페인 팩’ 출시
2017.05.01 00:51:37

[아디다스 ‘샴페인 팩’ 출시]

 

 

아디다스는 2002년 월드컵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프레데터 매니아' 샴페인을 리메이크 출시했습니다.

 

 

2002년 프레데터 매니아는 ‘데이비드 베컴’의 축구화로 익히 알려진 축구화입니다. 베컴이 메인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지만 지단, 라울 등 당대 최고의 선수들이 착용했던 축구화죠. 아직도 많은 분들이 최고의 축구화로 꼽고 있습니다.

 

 

2017년 리메이크된 프레데터 매니아는 현대식 축구화에 맞게 수정됐습니다. 2002년 버전은 캥거루 가죽 어퍼와 일자형 스터드였지만, 리메이크 버전은 인조 가죽 어퍼에 스프린트프레임(원형 스터드) 아웃솔이 적용됐습니다. 현대 축구화의 기술을 접목시켜 경량화한 버전입니다.

 

 

여전한 것도 있습니다. 바로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빨간색 ‘접이식 텅’ ‘고무 돌기’입니다. 어린 시절 베컴을 따라 하기 위해 텅 고정 밴드를 발가락 쪽 스터드에 걸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베컴처럼 킥을 하고 싶어 고무 돌기에 공을 맞히려 애쓰기도 했었죠..)

 

<출시되기 전 리메이크 버전 매니아를 착용한 하메스>

 

 

이번 아디다스의 샴페인 팩은 프레데터 매니아뿐만 아니라 에이스 17+ 퓨어컨트롤, 엑스 16+ 퓨어카오스, 코파 17.1도 포함됩니다.

 

에이스 17+ 퓨어컨트롤 ‘샴페인’

 

 

 

 

엑스 16+ 퓨어카오스 ‘샴페인’

 

 

코파 17.1 ‘샴페인’

 

 

 

아디다스의 샴페인 팩은 해외 기준 5월 1일 '한정판'으로 소량 출시되며, 가격은 약 $330(매니아)입니다. (퓨어컨트롤, 퓨어카오스, 코파 17도 기존보다 비싼 가격에 출시됩니다.) 아쉽지만 출시와 동시와 순삭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ㅠㅠ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