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DERBY FEVER' 아게로 시그니쳐 축구화 공개 ]
각 팀들의 라이벌 전. ‘더비’를 앞두고 푸마와 계약된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특별한 축구화 'Derby Fever' 한정판.
이번에는 4월 27일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맨체스터 시티에서 푸마 축구화를 착용중인 세르지오 아게로를 위한 'Derby Fever' 축구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Derby Fever' 축구화는 푸마 에보스피드 SL-S 버전에 맨체스터 시티를 상징하는 색상으로 리 디자인되어있습니다.
맨시티의 상징색인 하늘색이 굉장히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요. 뒤꿈치 부분에 하늘색 벌과 'Derby Fever' 마크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보스피드 SL-S는 기존 에보스피드를 더 가볍게 만들기 위해 특수 가공된 마이크로 화이버 어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토-박스에는 다른 'Derby Fever'처럼 더비경기의 이름이 적혀있네요.
(아게로를 위한 'Derby Fever'에 맞춰 닛산 GT-R도 튜닝해버린 푸마...ㄷㄷㄷ)
아게로는 이번 주 27일에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에 이 축구화를 착용할 예정입니다.
현재 해외 축구화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한 'Derby Fever' 아게로 버전은 아쉽게도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현지가격 180파운드 (한화 약 26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맨시티 혹은 아게로 선수의 팬이라면 이번 한정판 고려해봐도 좋을 듯 싶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