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새로운 축구화' 착용 포착]
일거수일투족 모든 게 화제가 되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새로운 축구화가 포착됐습니다.
최근 있었던 레알 마드리드 트레이닝에서 호날두는 자신의 4번째 스토리를 담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CR7 "Forged for Greatness"(위대함을 향한 단조)를 착용했습니다.
※ 단조(Forging) : 고체인 금속재료를 해머 등으로 두들기거나 가압하는 기계적 방법으로 일정한 모양으로 만드는 조작.
금속을 표현한 어퍼 위 메탈릭 실버 색상과 뜨겁게 달궈진 부분을 표현한 오렌지색 부분이 오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마치 호날두처럼 잔디 위에서 독보적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디자인입니다. 호날두는 화려한 축구화를 선호한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 이번 축구화는 마음에 들었을까요?
이 축구화는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후 최고의 스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스토리 담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나는 도전정신을 가지고 내 신체와 정신 모두를 끊임없이 단련하였고, 결국 영국에서의 5년동안 진정한 축구의 미학을 깨우치며 보다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라고 당시의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호날두의 위대함을 조명한 이번 머큐리얼 CR7 챕터 4 축구화는 정식 경기용을 버전과 함께 미니 축구 경기용 축구화로도 출시되며, 오는 4월 10일 http://www.nike.co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3일부터 지정된 나이키 축구 전문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