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의 4번째 스토리 CR7 공개 ]
오늘 아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시그니쳐 시리지인 CR7의 4번째 챕터인 "Forged for Greatness"(위대함을 향한 담금질? 단련?정도로 보시면 될 듯)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슈퍼플라이5 CR7은 호날두가 맨유로 합류한 후 받은 백넘버인 넘버7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전 스포르팅에서의 백넘버는 28번)
스토리에 맞게 축구화에 사용된 색상 또한 달궈진 금속과 같은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축구화의 윗부분은 금속의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레이계열의 색상을 사용하였고 솔플레이트를 포함한 하단부는 불에 달궈진 금속같은 오렌지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스토리에 충실한 디자인이네요.)
챕터4 CR7에는 인솔과 축구화 가방에는 대장간에서 쇳덩이를 벼릴 때 사용되는 장비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또한 원 둘레에는 "Forged to the exact specifications of Cristiano Ronaldo"(호날두를 만들기 위한 설계서)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맨유에서 최고의 선수로 성장하는 과정을 쇠가 단단해지는 과정에 비유해서 표현한 것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또, 호날두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CR7 축구화가 스포르팅에서의 28번에서 맨유의 7번으로 진보를 나타내며 5년간 퍼거슨 감독밑에서 배웠던 많은 축구의 기술들에 대해 회상하였습니다.
이번 챕터4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5 CR7은 4월 10일부로 판매가 시작되며 기존의 슈퍼플라이보다 약간 더 높은 가격에 출시될 것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