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포 레전드 7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다.]
드디어.. 하이퍼베놈 3에 이은 2017년 나이키의 새로운 축구화. 티엠포 레전드 7의 모습이 유출됐습니다.
(티엠포 레전드 7)
처음으로 유출된 티엠포 레전드 7의 모습입니다. 전작인 레전드 6와 유사하면서도 달라 보입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우선 티엠포 레전드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캥거루 가죽 어퍼입니다. 이번 레전드 7에는 최고급 캥거루 가죽이 사용됐다고 합니다. 어퍼를 올록볼록하게 만든 것이 인상적인데요. 이는 볼 터치를 도와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다음은 나이키 스우시가 있는 중족부 부분입니다. 놀랍게도 처음으로 티엠포 시리즈에 플라이니트(flyknit) 소재가 사용된 부분입니다. 축구화의 통풍성과 신축성을 높이기 위해서 플라이니트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라이니트 속에 희미하게 비쳐 보이는 라인들 보이시나요? 이번 레전드 7에는 플라이와이어(flywire)가 적용됐습니다. 발을 더욱 잘 잡아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아웃솔입니다. FG 아웃솔은 전작보다 더 가볍게 진화한 Hyperstability 솔로 제작됩니다. 스터드의 모양과 배열이 전작과 다르네요. 인솔은 하이퍼베놈 팬텀 3에 적용된 나이키 그립(Nike Grip) 인솔이 제공됩니다.
<함께 유출된 출시 예정 색상>
(티엠포 레거시 3)
(티엠포X 프록시모 IC)
클래식에 최신 기능들을 접목해 탄생한 듯한 티엠포 레전드 7. 어떠셨나요? 많은 부분 진화한 티엠포 레전드 7은 6월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전작보다 비싸진 약 27만 원(해외 기준)입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