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간로' 로이스 한정판 "Revierderby" ]
그리즈만, 카솔라, 지루, 베라티, 파브레가스, 베예린 등 푸마 축구화를 신고있는 선수들에게 만들어준 한정판 'Derby Fever' 에디션 다들 기억하고 계시죠?
푸마하면 생각나는 선수들은 거의 다 나온것 같은데 대표적인 선수 한명이 뽑히지 않아 마지막 퍼즐이 맞춰지지 않은 느낌이였는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 '간지'를 담당하고 있는 로이스!
로이스의 더비 피버 축구화가 공개되었네요.
기존에 출시된 'Derby Fever' 에디션들과 마찬가지로 선정 선수의 클럽팀 색상을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로이스의 더비 피버 축구화는 도르트문트의 색상인 노란색과 검정색이 사용되었네요.
또한, 열정적이기로 소문난 도르트문트 팬들의 열광하는 모습이 축구화 뒤쪽에 그래픽으로 삽입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 'Derby Fever' 에디션은 Dervy 라는 단어에 맞게 토박스 위에 각팀의 더비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예를 들면 카졸라와 베예린의 축구화에는 North London Derby (북런던 더비)가 적혀있죠.
로이스가 소속된 도르트문트는 샬케04와의 라이벌전인 리비에르 더비 (Revier derby)가 있으며 역시 로이스 한정판 축구화에 새겨져 있습니다.
이번 로이스의 한정판 축구화는 4월 1일 샬케와의 리비에르 더비를 앞두고 출시 될 예정입니다.
과연 로이스선수가 이 경기에서 자신을 위한 'Derby Fever' 축구화를 신고 활약할지 지켜봐야겠네요.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