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반드시 구매해야 할 축구화 TOP 5
2016.12.09 14:29:00

 

 

 

[2017년에 반드시 구매해야 할 축구화 TOP 5]

 

 

 

[하이퍼베놈 팬텀 3]

하이퍼베놈2 출시 이후 단단한 어퍼 때문에 선수와 동호인 사이에서 호불호가 나뉘었고, 판매량 감소로 이어졌다. 이런 이유 때문에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하이퍼베놈 1의 나이키 스킨을 고대로 다시 가져다 쓴 하이퍼베놈2를 완전한 신제품이라고 보기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이 때문에 하이퍼베놈 1.5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하이퍼베놈3는 어떤 어퍼가 적용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나이키가 두 번 연속으로 실수하지는 않겠지?

 

 

 

 

 

[엑스 171. (퓨어카오스)]

도대체 뭐가 달라진 건지 눈 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네? 그래서 왠지 더 기대되는걸? 매의 눈으로 무엇이 바뀐 건지 조목조목 따져가며 차이점을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게 만드는 아디다스의 '날로 먹기' 마케팅일지도? 최근 엑스 17의 유출사진에서는 프라임니트가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데... 확실한 건 아무것도 없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자구요

 

 

 

 

 

[티엠포 레전드 7]

2년 주기에서 1년 주기로 축구화 발매 시기가 당겨진 티엠포의 7번째 에디션. 올해 초 티엠포 6 런칭 때 대대적으로 홍보한 '이너케이지'의 역할이 사실 실축 시에는 미미했는데, 최근 유출된 티엠포 7의 사진을 보면 마치 프레테더의 돌기들을 보는 것 마냥 이너 케이지가 확실히 도드라져 보인다. 단순한 '솜'에 그친 티엠포6의 이너 케이지의 기능을 티엠포 7에서 얼마만큼 극대화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좌우 될 것으로 예상. 추가로 티엠포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어느 정도 덜어내야 20대 후반 이상으로 집중되어 있는 구매연령층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에보파워 비고르]

출시가 임박한 에보파워의 Next 시리즈! 최근 축구화의 트렌트를 반영한 일체형 텅이 적용되어 있으며 탄력있는 소재가 빈틈없이 발을 감싸주어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고 한다. 과거에 출시된 에보파워랑은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 때문에 더욱 기대가되지만 디자인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기는 힘들 것 같다. 그나저나 푸마의 고질적인 축구화 내구성은 보완이 된 거 겠지?

 

 

 

 

 

[프레데터 매니아 리메이크]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Must buy item!! 2002년 한일월드컵의 추억을 고스란히 품고 있는 프레데터 매니아의 2nd 리메이크! 아웃솔이 원판과 다른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프레데터 매니아가 갖고 있는 의미 자체로도 반드시 구매해야 할 제품임에 분명하다. 실축용 하나 소장용 하나 총 2족 구매하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걸?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