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지즈 메시 17.1'과 '엑스 17.1']
베일에 쌓여있던 아디다스의 새로운 사일로 ‘네메지즈 메시 17’의 모습이 처음으로 유출됐습니다. 아디다스 관계자들만 참석한 프레젠테이션 현장 이미지 이후 몇 달만이네요.
유출된 네메지즈 17.1은 화이트/오렌지 색상 조합입니다. 프라임니트(Primeknit)와 유사해 보이는 어퍼 소재와 독특한 발목 칼라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놀라운 점은 축구화에 메시(MESSI)의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설마 네메지즈 17의 출시와 함께 메시 사일로는 단종되는 것일까요? 추후 유출될 정보들을 지켜봐야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네메지즈 17의 포지션은 ‘민첩’이라고 합니다. 사진만 봐도 가벼워 보이죠?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면 다양한 버전의 네메지즈 17이 보입니다. 파란색 네메지즈 17에는 메시의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사진 속에는 네메지즈 17외에 엑스 17.1과 에이스 17.1(두가지)도 있습니다. 엑스 17.1의 경우는 뭐가 달라진 것인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조금 더 디테일한 사진이 유출되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유출된 아디다스의 네메지즈 17과 엑스 17 그리고 에이스 17의 새로운 색상들 어떠셨나요? 네메지즈 17은 내년 중순 정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