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9월 셋째 주
2016.09.13 11:35:15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 엑스 16+ 퓨어 카오스

 

한 경기 '2골 1도움' MOM 선정! BBC의 유명한 축구 프로그램인 MOTD에서 잉글랜드의 전설적인 공격수 앨런 시어러가 손흥민의 이 날 경기에서의 활약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엑스 16.1 보다 퓨어 카오스가 더 잘 맞는 것 같죠?

 

 

 

 

 

 

에딘 제코 (AS 로마) - 엑스 16+ 퓨어 카오스

 

"흥민! 이거 신으면 나도 MOM 할 수 있음?" 에딘 제코도 손흥민선수와 같은 엑스 16+ 퓨어 카오스를 착용했습니다. 폭우 때문에 잠시 경기가 지연되기도 했는데요, 총 5골을 주고 받는 공방전 끝에 후반 교체 투입된 에딘제코의 1골과 PK유도 어시스트로 삼프도리아를 3-2로 제압했습니다.

 

 

 

 

 

 

조 하트 (토리노 FC) - 하이퍼베놈 팬텀 엘리트 팩

 

조하트의 세리에 A 데뷔전 선발명단에 '조 하트'가 아닌 '존 하트'로 잘 못 표기되어 기분이 좋지 않았던 조 하트. 결정적인 펀칭 미스로 결승골의 빌미를 제공하며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이탈리아생활 시작부터 삐걱거리는 조 하트 앞으로 잘 할 일만 남았네요.

 

 

 

 

 

 

랜던 도노반 (LA 갤럭시) - 티엠포 레전드 5 블랙아웃

 

2014년 은퇴한 이후 그 동안 몸이 근질 근질거려 어떻게 참았을까요? LA갤럭시로 현역 복귀를 선언한 랜던 도노반이 착용한 축구화는 티엠포 레전드 6 블랙아웃! 전에 달던 10번이 아닌 생소한 26번을 달고 복귀전에 교체투입되었습니다.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에이스 16+ 퓨어 컨트롤

 

소문난 잔치에 볼거리 많았습니다. 맨체스터 더비에서 포그바가 자랑하고 나온 에이스 16+ 퓨어 컨트롤 바이퍼 팩! 아디다스에서는 포그바를 위해 맨유 유니폼과 동일한 빨간색 포인트로 포그바 만을 위한 축구화를 특별 제작해주었습니다! 포그바의 축구화 만큼 화려한 골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