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ACE 16.1 단종?!]
놀라운 소식입니다. 아디다스는 ACE 16.1의 후속작을 출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ACE 16.1은 인조가죽 버전과 천연가죽 버전으로 출시 됐었는데 두 가지 버전 모두 단종 된다는 소식입니다.
아디다스의 ACE 16.1은 놀라울 정도로 가벼운 무게에 묵직한 킥감을 가진 축구화였습니다. 하지만 묵직한 킥을 돕기 위해 사용한 단단한 어퍼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습니다. (※ 나이키의 칼집 어퍼버전 하이퍼베놈도 이런 문제가 있었죠)
2017년 출시될 ACE 17은 세 가지 등급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기존의 퓨어컨트롤과 프라임니트 그리고 단종된 인조가죽 버전을 대체할 새로운 등급으로 구성됩니다.
(ACE 17+ 퓨어컨트롤 추정 축구화)
새로 추가될 등급은 퓨어컨트롤과 유사하게 끈이 없고(또는 최소화) 니트 소재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명칭은 (가칭)ACE 17+ Master Control입니다. 그리고 ACE 17 Primeknit는 니트 버전과 천연 가죽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프레데터의 파워 사일로 역할을 일부분 이어 받았던 에이스였는데 2017년 부터는 컨트롤 사일로의 역할에 집중할 생각인가 봅니다. (그럼 파워 사일로의 역할은 엑스 시리즈로?)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스텔라 팩이 ACE 16.1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스텔라 팩은 화이트/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아디다스의 출시 예정 패키지입니다.
내년부터 세 가지 등급(퓨어 컨트롤 / 마스터 컨트롤 / 프라임니트)으로 출시될 ACE. 저렴한 등급이 단종되고 고급 등급을 추가한 상황인데.. 관건은 가격이네요ㅠㅠ
올댓부츠 제작 ACE 16.1 실착 리뷰 ▶ http://goo.gl/oUbgpA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