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언더아머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
2016.07.04 15:55:15

 

 

[언더아머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

이미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브랜드인 언더아머. 사실 국내에서는 야구용품과 스페판 커리 덕분에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된 미국의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다른 경쟁 스포츠 업체에 밀려 제품의 성능에 비해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브랜드죠. 올댓부츠에서는언더아머의 스피드 사일로 축구화인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을 만나보았습니다. (조만간 영상리뷰 진행예정)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 착용 선수]

국내에서는 FC서울의 박주영선수가 유일하게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은 FC서울의 팀 컬러인 빨간색만 국내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멤피스 데파이가 착용 중 입니다. (사진제공 - FC 서울)

 

 

 

 

[어퍼]

발가락 양말을 신고 착용해야 될 것 같은 기분은 뭐지?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의 토 박스에는 발가락 모양처럼 주름이 져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발가락을 항상 제 자리에 고정시켜줄 것 같은 모양새인데 과연 실제로 착용했을 때는 이 부분이 어떤 느낌을 제공해 줄 수 있을까요? 

 

 

 

 

 

 

 

 

[인솔]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에서 가장 칭찬해주고 싶은 부분입니다. 경쟁 브랜드에서는 축구화 인솔을 너무나도 형편없게 궁색만 맞춘 정도로 제작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매번 축구화는 바뀌지만 인솔은 그대로여서 항상 인솔에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의 인솔은 뭐가 달라도 엄청나게 다릅니다.

 

첫째. 발바닥에서 뒤꿈치까지 봉제선 없이 하나로 이어져 있는 전에 보지 못한 정말로 독특한 형태의 인솔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 산 축구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뒷꿈치 까짐 혹은 물집을 사전에 방지 할 수 있겠죠?

 

둘째. 형광색 인솔을 눌러보면 압력이 집중되는 부분인 뒤꿈치와 발가락 부분에 도톰한 패드가 삽입되어있어 편안함이라는 토끼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빨리 착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끓어오르네요. 정말 만져보는 것 만큼 편할까요?

 

 

 

 

 

 

[아웃솔]

미관적으로 훌륭한 투명 클리어 아웃솔이 적용되어있습니다. 스터드의 길이는 다소 길어 보이지만 천조국 브랜드답게 아웃솔의 내구성의 첫인상은 매우 튼튼해 보입니다. 블레이드와 원뽕을 섞어 놓은 듯한 중간 형태의 스터드로 적절한 접지력을 제공해 줄 것 같네요.

 

 

 

 

 

언더아머의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 축구화의 성능은 과연 어떨까요?

올댓부츠는 박주영(FC 서울)과 멤피스 데파이(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가 착용하고 있는

언더아머의 '스피드 폼 프로페셔널'의 영상 리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