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재의 하이퍼베놈2. 이미 제작 완료?
2016.02.29 11:34:03

 

[새로운 소재의 하이퍼베놈2. 이미 제작 완료?]

 

지난 주 나이키가 2016년 9월부터 하이퍼베놈 2의 어퍼를 하이퍼베놈 1처럼 부드러운 소재로 변경한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그런데 그 소식을 듣고 과거 기사들에서 흥미로운 점을 발견했습니다.

 

하이퍼베놈 2 어퍼 소재 변경 기사 : http://me2.do/FTjICVw6

 

 

 

 

2015년 여름. 바르셀로나 훈련장에서 포착된 네이마르의 블랙아웃 축구화입니다. 당시 저희는 네이마르가 마지스타 오브라 2를 테스트 하고 있는 것으로 기사를 썼었는데요. 지금 보니 오브라2가 아니라 하이퍼베놈 2의 새로운 어퍼를 테스트 했던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유출된 마지스타 오브라 2는 골프공 어퍼 보다는 물방울 어퍼에 가까운 모습이었죠.)

 

지난 여름 네이마르의 블랙아웃 축구화 포착 기사 : http://me2.do/xukys8oj

 

   

 

 

 

그리고 지난 주에 있었던 바르셀로나 훈련장에서 네이마르는 작년과 비슷한 블랙아웃 축구화를 또 신고 나왔습니다.

 

 

 

골프공 어퍼와 플라이와이어가 확연히 보입니다. 나이키는 하이퍼베놈 2의 어퍼 소재만 변경할 뿐 플라이와이어와 일체형 텅은 그대로 유지한다고 밝혔죠.

 

 

 

 

또한 지난 주 전해드렸던 ‘등 푸른 고등어 피니쉬’ 유출 기사 기억하시나요? 유출된 피니쉬의 어퍼를 자세히 보면 칼집 어퍼가 아닌 골프공처럼 엠보싱이 있는 어퍼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어퍼 소재를 변경한 하이퍼베놈 2의 제작이 끝난 상태인 것으로 보입니다.

 

등 푸른 고등어 피니쉬 기사 : http://me2.do/GGJfKO4N

 

 

 

 

머큐리얼 베이퍼의 어퍼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한 하이퍼베놈 2.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스펙만 봐서는 역대급 축구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가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