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 Solo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 – 마지스타 오브라 2nd 우먼스 팩
Black / White / Red 진리의 깔맞춤 조합. 미국 여자 대표팀의 수문장이자 지구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축구선수에도 선정된 적이 있는 호프 솔로 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착용한 축구화는 마지스타 오브라 2nd 우먼스 팩.
Zheng Zheng (산둥 루넝) – 머큐리얼 베이퍼 VIII 클래시 팩
유로 2012에 맞추어 발매된 나이키 ‘클래쉬’ 팩. 나이키의 에어 포스 원 ‘고추장’을 보는 듯한 반 토막 디자인과 핑크색 색감 덕분에 당시 반응이 좋았던 모델입니다. 다만 뒤꿈치 쪽 내구성을 상실한 2개의 스터드가 유일한 낙제점을 받은…아쉬운 모델이었습니다.
KAKA (올랜도 시티) – 모렐리아 네오 JP
선수들이 나이가 들면서 좀 더 편한 축구화를 찾는 경향이 있는데요, 카카가 미즈노 축구화로 갈아 신고 올랜도 시티 훈련장에 나타났습니다. 블랙아웃 처리를 했지만 누가 봐도 모렐리아 네오입니다. 런버드 마크가 울퉁불퉁하면 일본산. 매끈하면 인도네시아 산 입니다. (다들 알고 있죠?)
Jesse Makarounas (멜버른 빅토리) – 메두사
오는 2월 15일 정식 런칭이 예정되어있는 엄브로의 컨트롤 사일로 ‘메두사’는 이미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고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었네요. 벨로시타의 아웃솔을 그대로 가져다 사용하였으며, 엄브로 축구화에서 한동안 빠져있었던 ‘컨트롤’ 사일로의 축구화 입니다.
Mix Diskerud (미국 남자 국가대표팀) – 메두사
블랙아웃에 가까운 컬러는 조금 심심하지만 미국 남자 국가대표팀의 Mix Diskerud 선수가 착용한, 런칭모델로 알려져 있는 메두사의 컬러는 화려하기 그지 없군요. 핑크색 토 박스가 마치 이 부분으로 퍼스트 터치와 볼 컨택을 하라고 선수에게 말하는 듯 합니다.
Shaun Brisley (레이튼 오리엔트) – 티엠포 레전드 V 1st 테크 크래프트 팩
왼발잡이 선수였을까요? 왼쪽 축구화에 착용한 빨간색 고무밴드가 눈에 띄어 포착되었습니다. 추정하건데, 끈이 풀리는 것을 방지하거나 스윗 스팟 부분이 축구화 끈으로 인한 방해를 받지 않도록 고안된 특수 축구용품으로 보입니다. 올댓부츠에서도 이미 다룬적이 있죠.
상식파괴! 기발한 축구용품 ▷ http://goo.gl/A2LK07
Sofiane Feghouli (발렌시아) – Ace 15 우먼스
우먼스 제품을 착용한 페굴리. 2015년 캐나다 여자월드컵에 맞춰 X15와 함께 발매된 우먼스 Ace 15입니다. 남자용도 이런 색감으로 뽑아줄 수는 없는 건가요? 천연가죽버전으로만 발매된 제품이며 오렌지색 힐컵이 포인트로 생기발랄한 느낌을 주네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