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16+ 퓨어 컨트롤 Debut!!
2016.01.25 14:15:19

 

 

 

[Ace 16+ 퓨어 컨트롤 Debut!!]

 

 

지난 주 월요일 정식 공개된 아디다스의 끈이 없는 혁신적인 축구화. Ace 16+ Pure Control이 각 국의

 

프로선수들에 의해 지난 주말 유럽리그에서 공식적인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끈 없는 축구화인

 

Ace 16+ Pure Control과 그 밖의 다른 버전의 Ace 16을 착용한 7명의 선수들을 만나 볼까요??

 

 

 

 

 

 

Dele Alli (토트넘 핫스퍼)

 

“새 신을 신고 날려보자 원더골~” 지난 주 Ace 16+ pure control을 착용한 선수들 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선수라고 할 수 있죠? 델레 알리가 터뜨린 골이야 말로 아디다스에서 기다리고 기다려온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흥민이 깨알같은 카메오 출연)

 

 

 

 

 

Mesut Ozil (아스널)

 

Ace 16+ pure control의 메인모델로 선정된 메수트 외질. 호기롭게 씹던 껌을 트래핑하며 카메라로 날린 뒤 렌즈에 붙은 껌을 다시 떼어 먹었죠. ‘껌’도 컨트롤 할 수 있는 외질 이었지만 경기 초반 한명이 퇴장 당하며 결국 아스널은 0-1로 첼시에게 패배했습니다.

 

 

 

 

 

Adrian  (웨스트 햄)

 

Ace 16+ pure control은 아닌 일반 로우컷 버전 (Ace 16.1 인조가죽)을 착용한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의 아드리안 골키퍼도 포착되었습니다. 웨스트햄 골키퍼 유니폼과 정말 똑 같은 축구화 색상이죠? Ace 16.1 천연가죽 모델도 역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Paul Pogba (유벤투스)

 

“폴 포그바 아디다스와 계약하나?” 옆 머리를 표범무늬로 새롭게 단장한 포그바가 Ace 16+ pure control 발매 일정에 맞추어 블랙아웃 제품에서 런칭 색상으로 갈아 신었습니다. 예전에 즐겨 신던 마지스타 오브라 보다 Ace 16+ pure control에 더 큰 매력을 느껴버린 걸까요?

 

 

 

 

 

James Rodriguez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끈 없는’ Ace 16+ pure control 제품이 아닌 ‘끈 있는’ 제품인 Ace 16+ primeknit 버전을 착용했습니다. 조금 엉뚱한 생각이지만 끈 없는 제품에 구멍을 뚫어 끈 있는 버전으로 만들어 착용하는 선수도 조만간 등장하지 않을까요?

 

 

 

 

 

Nemanja Matic (첼시)

 

Ace 16+ pure control은 공격형 미드필더 혹은 수비형 미드필더들이 착용하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었습니다. 니트처럼 편안하면서도 끈을 묶지도 않아도 되는 간편함, 넓어진 스트라이킹 존 덕분에 정확한 패스와 컨트롤이 가능해졌기 때문이죠. 국내 런칭은 언제가 될까요?

 

 

 

 

 

Oscar (첼시)

 

혼자서 크로스를 올리고 혼자서 득점을 하고. 오스카는 Ace 16+ pure control 런칭 광고 영상에서 혼자서 ‘1 도움 1 골’을 할 수 있는 코너킥의 정확성을 과시했습니다. 실제 경기에서도 가능할까요? 축구화의 끈이 공의 정확도를 떨어뜨릴 수도 있는 부분이었데 이젠 끈이 없어졌으니…아마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