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1월 셋째 주
2016.01.18 10:36:52

 

 

Lee Gregory (밀월 FC) – 머큐리얼 베이퍼 X ‘새비지 뷰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시그니쳐 모델 ‘새비지 뷰티’ 머큐리얼 베이퍼의 끈을 흰색으로 교체 했네요. 살포시 다시 검정색 원래 끈으로 바꿔서 끼워주고 싶은 건 저만 그런 걸까요?

 

 

 

 

 

 

Giorgio Chiellini (유벤투스) – 에보파워 1.3

 

지난 주 푸마의 에보파워의 세번째 에디션인 에보파워 1.3이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에보파워를 착용하는 대표적인 선수들도 지난 주말 경기에서 새로운 모델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했네요. 키엘리니도 에보파워를 착용하는 대표적인 선수 들 중 한 명입니다.

 

 

 

 

 

 

Yaya Toure (맨체스터 시티) – 에보파워 1.3

 

푸마가 아프리카 대륙의 많은 국가들의 유니폼 킷 스폰서이기 때문에 왜인지 모르게 아프리카의 선수들과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유니폼 색상과는 다소 어울리지는 않은 궁합을 보여주지만 꾸준히 에보파워를 착용중인 야야 투레 역시 지난 주 새 축구화로 갈아 신었습니다.

 

 

 

 

 

 

Abdulla Ali (UAE U-23 대표팀) – 11pro II

 

이번엔 카타르에서 열리고 있는 AFC U-23 챔피언십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UAE의 압둘라 알리 선수는 이미 단종 된지 한참 지난 아디퓨어 11pro II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이제는 새 상품을 구할래야 구할 수도 없겠죠?

 

 

 

 

 

 

Ryan Edwards (호주 U-23 대표팀) – 비자로 프로

 

UAE와 맞붙었던 호주 23세 이하 대표팀의 라이언 에드워즈는 뉴발란스에서 얼마 전 출시된 오렌지 색 비자로를 착용했습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라인업부터 AG와 HG스터드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21일부터 온라인 매장과 일부 직영매장에서 출시됩니다.

 

 

 

 

 

 

Wataru Endo (일본 U-23 대표팀) – 티엠포 레전드 VI NIKEid

 

와타루 엔도의 NIKE id 티엠포 레전드 VI의 메인컬러는 파란색입니다 (일본 대표팀의 유니폼 색상) 힐컵 부분의 노란색은 다음 올림픽 개최지인 브라질을 의미하며 사진상으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자주색 스우시는 이번 U-23 챔피언십 대회가 열리는 국가인 카타르를 의미합니다.

 

 

 

 

 

 

Lionel Messi (바르셀로나) – 메시 15.1 ‘발롱도르’

 

한번 받기도 힘든 발롱도르가 벌써 다섯개!! 그의 다섯 번째 발롱도르를 직접 세팅 중인 리오넬 메시. 예상대로 지난 주 주말 라리가 경기에서 5번째 발롱도르 수상을 기념하는 축구화를 착용하고 경기를 뛰었습니다. 화이트 아웃 축구화를 보는듯한 순백의 축구화가 아이러니 하게도 라이벌 팀인 레알 마드리드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