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레알마드리드의 팀 훈련장에서 카르바할이 착용하고 나와 첫 모습을 보인 티엠포 레전드 V의 차기작인 티엠포 레전드 VI의 두가지 색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조가죽이 사용되었다면 NIKESKIN 프린팅이 삽입 되어 있었겠지만 사진의 모델에서는 없는 것으로 유추해보아 어퍼가죽은 종전의 모델들 처럼 캥거루 가죽이 사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인사이드 쪽 사진만 유출이되어 아웃사이드 부분을 확인하지 못한점이 아쉽지만 카르바할이 훈련때 착용한 블랙아웃 모델로 어느정도 가닥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찰력이 강한 고무 소재로 만들어진 돌기가 스우시 주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시나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텅 없는 티엠포 레전드 VI가 되겠네요. (토티가 은퇴하기 전에 이 모델을 착용한다면 또 다시 텅을 만들어 착용하겠죠?)
티엠포 사일로의 차기작에 '다이나믹 핏 칼라' 가 적용될 것 이라는 루머도 나돌았었죠. 개인적 의견으로는 티엠포 사일로만큼은 발목 없이 그 축구화 고유의 디자인을 고수해주길 바랍니다.
아직 정확한 발매일정은 나온것이 없지만, 2016년 1~2월 사이로 발매가 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전까지 티엠포 레전드를 착용하는 수많은 전세계 선수들이 블랙아웃 모델을 착용하고 훈련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겠지요.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