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유럽리그 본격 개막!!
2015.08.18 14:17:47

Alexis Sanchez (아스널)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테크 크래프트 팩

알렉시스 산체스는 테크 크래프트 팩 정식 발매 전 이미 팀 훈련장에서 실수로 착용하고 나왔죠. 이후 라이트닝 스톰팩 슈퍼플라이로 잠시 동안 착용하다 지난 주 주말 정식경기에서 테크 크래프트 팩 슈퍼플라이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아스널 어웨이 보다는 홈 유니폼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깔끔한 끈 처리방법이 궁금하네요

 

 

 

Keisuke Honda (AC 밀란) – 웨이브 이그니터스

색감은 같지만 전혀 다른 축구화. 산체스의 테크 크래프트 팩 슈퍼플라이와 100% 일치하는 컬러지만 느낌은 전혀 다른 미즈노 웨이브 이그니터스 입니다. 검정색과 핑크색의 조합은 언제 봐도 섹시한 컬러임에 분명합니다.

 

 

 

Iker Casillas (FC 포르투) – Ace 15

뭐지? 이 어색한 느낌은? 정든 친정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포르투로 둥지를 옮긴 카시야스. 프리시즌에서 그의 건재함을 다시한번 확인했죠. 지난 주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벗고 포르투 유니폼을 입고서 리그 첫 번째 경기를 소화했습니다. 노란색 뉴발란스 골키퍼 유니폼이 잘 어울리지만 왠지 슬픈 이유는 무엇일까요?

 

 

 

홍정호 (FC 아우크스부르크) – 티엠포 레전드 V 실버스톰 팩

홍정호 선수의 축구화는 유니폼과의 깔 맞춤이 아닌 스폰서와의 절묘한 깔 맞춤! 한편 홍정호 선수는 분데스리가 1라운드 베를린과의 경기에 센터백으로 선발 출전하여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깔 맞춤과 활약 기대합니다.

 

 

 

Edinson Cavani (PSG) – 하이퍼베놈 팬텀 2 테크 크래프트 팩

하이퍼베놈 팬텀2을 착용하는 선수 들 중 유일하게 카바니 선수만 테크 크래프트 팩을 착용했습니다. 혹시 그밖에 다른 선수가 착용했다면 제보 바랍니다. 한솥밥을 먹는 마투이디 선수도 마지스타 오브라 테크 크래프트 팩을 착용했으나, 사진 저작권 문제 때문에 담지 못했습니다.

 

 

 

Francis Coquelin (아스널) – 티엠포 레전드 V 테크 크래프트 팩

역시나 테크 크래프트팩의 물결입니다. 아스널의 코클랭 선수도 티엠로 레전드 V 테크 크래프트 팩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티엠포 레전드는 이미 캥거루 가죽이 사용되고 있는 모델이죠. 테크 크래프트 팩과 기존 티엠로 레전드와 색상 차이를 제외하고는 다른 차이점이 없습니다.

 

 

 

Baye Niasse (FC 로코모티프) – 에보스피드 트릭스

러시아 프리미어리그의 바예 니아세 선수가 착용한 퓨마의 에보스피드는 ‘트릭스’ 제품으로 왼쪽과 오른쪽 컬러가 다른 제품입니다. 이 제품과 거의 유사한 디자인으로 아구에로 한정판이 출시되기도 했었죠. 유니폼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축구화 선택이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