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스피드 SL 카모
2015.06.15 13:44:35

 

 

에보스피드SL 카모 3D가 7월 정식 런칭에 앞서 선 공개 되었습니다.

 

 

 

 

PUMA만의 남다른 축구화 마케팅은 이번에도 독특한 시도를 통해서 신상 축구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발매된 “아디제로 99g” 보다 아주 약간 더 무거운 (4g) 103g으로 초 경량 축구화의 바통을

 

이어받게 된 에보스피드 SL은 축구화 어퍼에 접목 된 3D 효과 감상을 위해서

 

축구화 구매 시 3D 안경이 동봉됩니다. (제품 사이즈마다 미세하게 무게차이가 있습니다.)

 

 

 

 

 

 

축구화 여기저기 배치된 PUMA 로고로 장식되어있는 에보스피드 카모 3D는

 

3D안경을 착용하고 보게 되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3D효과를 주기 위한 어퍼의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오직 푸마만이 시도하고 있는 이런 독특한 디자인은 축구인 들로부터 다양한 반응이 기대됩니다.

 

하지만 동호인이 착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 그리고 경량화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내구성 하락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초 경량 축구화인 까닭에 축구화 바닥에 아래와 같은 문구의 경고메시지가 붙어있습니다.

 

 

“에보스피드 SL은 트레이닝을 위한 축구화가 아닙니다. 오직 최고의 컨디션 경기 당일을 위한 축구화 입니다.

 

천연잔디에서의 착용을 권장하며, 에보스피드의 초 경량 디자인 때문에 오직 10경기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 순간마다 이 축구화가 창조해내는 플레이는 영원할 것 입니다.”

 

 

 

 

에보스피드 SL 카모는 전세계 500족 한정으로 발매가 되며, 발매가격은 US$ 250 에 책정되어있습니다.

 

 

 

 

축구화의 모든 것

All that boots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