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에서 2015 캐나다 월드컵을 겨냥한 축구화 패키지를 발매했습니다.
마지스타, 티엠포, 머큐리얼을 포함한 나이키 최초의 여자 축구선수를 겨냥한 패키지는
오는 6월 1일 일제히 발매됩니다. 놀랍게도 하이퍼베놈은 이번 패키지에 포함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아직까지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하이퍼 베놈 2의 모델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까닭이죠.
한편, 하이퍼 베놈 2는 오는 7월 발매가 예정되어있습니다.
6월 발매될 우먼스 패키지는 미국 여자 축구대표팀 유니폼과 절묘한 궁합이 특징입니다.
Blue Lagoon과 Volt 컬러의 조합이 의외로 신선한 느낌을 주는데,
이 컬러는 2015 여자 월드컵 개최국가인 캐나다의 유명한 호수들을 의미합니다.
축구화의 Volt 컬러와 스타킹컬러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축구화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오직 미국 여자 축구대표팀 만을 위한 패키지라고 생각이 들 정도네요.
한가지 아쉬운 소식은 이번에 발매되는 우먼스 패키지는 여성용 사이즈로만 발매가 됩니다.
발이 작은 남자들은 착용할 수 있겠지만 발사이즈가 많이 작지 않고서야 착용하기가 어려울 듯 합니다.
축구화랑은 다르게 2015년 캐나다 여자월드컵에 출전하는 미국 남성팬들의 지지를 이끌기 위해
미국 여자축구 대표팀 유니폼은 남성사이즈로도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은 브라질, 스페인, 코스타리카와 함께 E조에 속해있습니다.
새롭게 발매되는 우먼스팩을 착용하고, 골을 넣는 대한민국 여자 축구 대표팀 모습을 그려봅니다.
2015 캐나다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 여자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축구화의 모든것
All that bo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