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t spotting] 엘클라시코 더비
2015.03.24 09:47:58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실버웨어

지난 주말 캄프 누 에서 열린 엘클라시코 더비에서 그의 8번째 시그니쳐 모델인 “실버웨어”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 호날두는 이 경기에서 벤제마의 재치있는 힐패스를 받아 골을 기록했지만 바르셀로나에게 2골을 내주면서 패배하였습니다. 결국 이날의 승리자는 F50 아디제로 2015 “Tattoo Pack” 을 착용하고 결승골을 터뜨린 루이스 수아레즈 였습니다. 호날두의 8번째 시그니쳐 모델인 실버웨어는 현재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판매중입니다.

 

 

 

페레즈 가르시아 (산호세 얼스퀘이크) – F50 아디제로 2015 우먼스

대단한 깔맞춤입니다. 메이저리그 사커 (MLS) 산호세 얼스퀘이크에서 활약하고 있는 페레즈 가르시아 선수의 발 사이즈는 얼마나 작은 걸까요? 여성용 축구화는 사이즈 전개가 남성용 축구화보다 그 범위가 좁습니다. 여성용으로 발매된 F50 아디제로 2015 모델을 착용하고 소속팀의 유니폼과 축구화의 절묘한 깔맞춤으로 경기에 출전하였습니다. 여성용 축구화라고 남자 선수들이 못 신으라는 법은 없으니깐요

 

 

 

다이스케 스즈키 (가시와 레이솔) – 클러치 핏

여기 또하나의 깔맞춤의 정석을 보여준 선수가 있습니다. J League의 가시와 레이솔 소속의 다이스케 스즈키 선수는 소속팀유니폼과 절묘하게 떨어지는 언더아머의 클러치 핏을 착용하고 ACL 경기에 출전하였습니다. 언더아머 축구화는 아직 축구화 시장에서는 생소한 브랜드 이지만, 곧 축구화 시장의 다크호스로 급 부상할거라는 예상입니다.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 – F50 아디제로 2015 “Pibe de Barr 10”

지난 주 엘클라시코에서 메시가 착용한 제품과 판매용 제품의 차이점을 알아 보시겠나요? 최근 발매된 F50 아디제로 2015 Haters Pack 모델에서는 아웃솔과 스터드배열의 획기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메시는 종전의 F50 아디제로 5의 아웃솔이 적용된 본인의 시그니쳐 모델인 “Pibe de Barr10”의 천연가죽 버젼을 착용했습니다. 뒤꿈치 부분의 스프린트 프레임과 토박스 부분의 스티치가 그것을 증명하고 있네요.

 

 

 

케빈 캄플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에보스피드 1.3 블랙아웃

퓨마가 도르트문트의 케빈 캄플과의 계약이 임박한것으로 보이네요. 최근까지 F50 아디제로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던 케빈 캄플선수가 퓨마의 스피드 사일로인 에보스피드 1.3를 착용하고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축구화 스폰서를 변경하고 선수본인과 소속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출처 - 사커바이블

 

 

댓글0

댓글쓰기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