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일렉트릭 그린 출시
2014.10.21 14:26:36


폭발적인 스피드의 대명사이자 호날두의 축구화로 불리는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Mercurial Superfly)가 눈에 띄는 새로운 일렉트릭 그린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호날두는 이번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일렉트릭 그린 색상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자신의 SNS 상에 제품 사진을 공개해, 전 세계 축구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의 특징은 바로 스피드이다. 경기 템포 조차 자신의 움직임 하나로 바꿔버리는 한발 빠른 최고의 공격수들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선수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내 폭발적인 스피드로 공간을 파고들어 경기의 양상을 단번에 바꿀 수 있는 찰나의 순간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 색상의 머큐리얼 슈퍼플라이는 나이키의 발전된 갑피 기술인 ‘플라이니트(Flyknit)’를 적용해 높은 통기성과 신축성, 그리고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 탑으로 이루어진 ‘다이내믹 핏 칼라(Dynamic Fit Collar)’는 발목에서 발 아래까지 완벽히 감싸는 형태로 만들어져, 발이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플라이니트 갑피 위에는 극도로 얇은 두께의 나이키 스킨(NikeSkin) 기술을 적용하여 볼 터치를 향상시켰으며, ACC(All Conditions Control)기술 또한 적용되어 건조하거나 습한 상태의 모든 기후 환경에서 동일한 터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유연해진 전장 카본 밑창(Carbon Plate)은 지면에 효율적으로 힘을 전달할 수 있게 해, 전 방향에서 폭발적인 스피드를 이끌어낸다. 

이번 그린 색상의 나이키 머큐리얼 슈퍼플라이는 현재 전국의 나이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nike.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0

댓글쓰기

입력